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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마케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지금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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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격투기사일로 2020. 6. 14. 0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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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마케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지금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너는 온라인 회사를 가지고 있니? 새로운 아이디어를 원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웹에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이 여러분의 문제에 대한 완벽한 해답이 될 수 있을까? 온라인으로 동영상을 만들고 게시할 때 고객 기반에 실질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동영상을 많이 만들수록 더 좋다.


시청자들이 채널에 도착할 때마다 새로운 콘텐츠를 기대하게 하려면 새로운 동영상을 자주 게시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이름을 세상에 알리고 당신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할 것이다.




비디오는 20분 이내로 보관해야 한다.


동영상에 제품 데모가 포함된 경우, 필요한 경우 20분 이상 소요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거래나 승진을 광고하고 있다면, 10분 이내로 머물러라.


시청자들이 지루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최적화를 잊지 마십시오.


업로드하는 각 비디오의 제목과 설명을 지정하십시오.


목표 키워드를 잊지 마십시오.


연락처 정보도 필수다.




각 비디오에서 주요 주제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그것을 실행하려고 하는 것은 당신의 컨텐츠로 항로를 유지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도 있다.


동영상에 어떤 내용이 담길지 적어서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면 비디오 마케팅으로 더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비디오 페이지에서 선택 메일 목록 양식을 포함하십시오.


동영상을 즐겨 보는 사람들은 동영상을 보고 뉴스레터에 등록하려고 할 수 있다.




마케팅 동영상에 관한 한 일관된 톤을 선택하십시오.


데모, 직설적인 대화 또는 유머가 당신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지 판단하도록 노력하라.


자신의 틈새와 무엇을 팔려고 하는지, 누구에게 팔려고 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모든 점을 연결하여 마케팅 톤을 만드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비디오를 만들고 있다면, 청중들에게 무언가를 해달라고 요청해야 한다.


이 "콜 투 액션"은 시청자들을 당신의 캠페인에 참여하게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뷰어가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에서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시청자들을 위해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 이 일의 핵심이다.




일관된 시청자를 구축하려면 시청자의 욕구와 욕구를 충족시키는 영상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지루한 콘텐츠는 고객을 몰아내고 사업에 타격을 줄 뿐이다.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당신의 다음 비디오를 애타게 기다리기를 원한다.


당신의 비디오가 더 좋을수록, 당신은 시청자들을 끌어 모을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전문 마케팅 비디오를 보려면 삼각대를 사용하십시오.


흔들리는 것처럼 보이는 비디오는 공포 영화나 아방가르드 성격의 영화에만 적합하다.


마케팅 비디오를 만들려면, 움직여야 할 때 부드러운 패닝이 있는 꾸준한 샷을 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아마추어처럼 보인다면, 사람들은 그것을 지나칠 것이다.




유투브 동영상에 대한 논평은 완화되어야 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익명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당신의 동영상에 적절하지 않은 말을 할 것이다.


이것은 정말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쫓아낼 수 있다.


코멘트를 조정할 시간이 없으면 코멘트를 끄십시오.




비디오를 만들 때는 항상 너 자신이 되어야 한다.


시청자들은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어한다.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고객이라고 판단되면 경쟁업체 대신 귀사로부터 구매를 받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과 당신의 제품들 사이에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할 것이다.




제품이나 비즈니스에 대해 계속 같은 질문을 받으십니까? 있다면 비디오를 사용하여 이러한 질문에 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뷰어에게 제품을 사용하여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특정 기능을 사용하거나 제품을 준비하고 배송하는 방법을 문서화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을 할 때는 항상 따뜻한 인사로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청중을 사로잡는 데 도움이 되므로.


콘텐츠를 공유하기 전에 다른 사람에게 자신과 비즈니스에 대해 알리십시오.


비디오를 종료할 때, 시청자들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당신의 사업 이름이 무엇인지 친절하게 상기시켜주시오.




비디오는 점점 더 인기 있는 마케팅 방식이 되고 있다.


비디오 마케팅을 하는 사람들이 시장에서 앞설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팁을 가지고 있다.